농협은행,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

입력 2016-04-25 11: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NH농협은행은 한국브랜드 경영협회에서 선정한񟭐년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시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 패키지 전용 상품을 공급하고, 고객별 맞춤형 은퇴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은퇴설계와 관련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 덕택이라고 농협은행은 설명했다.

농협은행은 작년 7월 연금예금·연금대출·시니어 전용 신용카드 등을 아우르는 'ALL100플랜 전용패키지'를 출시, 3월 말 현재 1조7천674억원의 실적을 올렸다.

이와 함께 전국 202개 거점점포에 시니어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 전문인력인 'All100 플래너'를 배치, 고객별 맞춤형 은퇴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경섭 농협은행장은 "지속적인 상담과 간행물 발급 등을 통해 금융권 최고의은퇴설계 서비스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