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KB생명보험,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입력 2016-05-11 10:05  

▲ KB생명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년 제13차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 평가 결과 11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KB생명보험은 통화 연결성, 자신감 있는 응대, 경청 태도, 알기 쉬운 설명 등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