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30∼40대 타깃형 체크카드 출시

입력 2016-05-18 09:12  

새마을금고가 30∼40대를 타깃으로 한 체크카드와 포인트 적립이나 주유 할인에 특화한 체크카드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30∼40대 남성 회원을 염두에 두고 만든 '민트(mint) 체크카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통신, 스포츠·레저, 영화, 패밀리레스토랑 할인을 제공한다.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피치(peach) 체크카드'는 백화점과 소셜커머스,뷰티, 커피전문점, 영화, 공연, 학원 업종에서 사용할 때 할인을 해 준다.

'크림(cream) 체크카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0.2%를 기본으로 적립해주고,대형마트와 학원, 병·의원, 약국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은 추가로 1%를 적립해 준다.

주유 할인에 특화한 '라임(lime) 체크카드'는 주유 금액 2천원 당 최대 60원의할인을 제공하고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에서도 할인 혜택을 준다.

laecor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