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원이 찾아가 일대일 전문 상담을 제공하는 'KB태블릿브랜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시행되는 이 서비스를 통해 은행 직원들은 영업점 밖에서도 수신, 여신, 카드, 외환, 퇴직연금 등 은행 대부분의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다.
아울러 종합적인 자산관리 상담과 포트폴리오 설계 등에 있어 영업점과 동일한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직원이 밖에서 고객을 만나 태블릿PC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영업점에돌아와 전산처리를 했지만 이 서비스는 현장에서 거래를 완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전자서식으로 모든 거래를 구현했으며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 인증 등을통해 보안도 강화했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오는 26일부터 시행되는 이 서비스를 통해 은행 직원들은 영업점 밖에서도 수신, 여신, 카드, 외환, 퇴직연금 등 은행 대부분의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다.
아울러 종합적인 자산관리 상담과 포트폴리오 설계 등에 있어 영업점과 동일한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직원이 밖에서 고객을 만나 태블릿PC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영업점에돌아와 전산처리를 했지만 이 서비스는 현장에서 거래를 완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전자서식으로 모든 거래를 구현했으며 휴대전화 문자메시지(SMS) 인증 등을통해 보안도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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