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감독원은 금융 민원에 대한 안내·상담과회신 서비스를 담당하는 민원처리 전문인력을 하반기 중 40명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은행·중소서민, 보험, 금융투자 3개다.
금융회사에서 민원처리 업무를 10년 이상 했거나 금융회사에 15년 이상 재직한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2년 이내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보수는 연 3천만원 수준이다.
하반기 채용 원서접수는 이달 21까지 한다.
서류·면접전형을 거쳐 7월 20일 합격자가 발표된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금감원 채용홈페이지(emp.fs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처음으로 민원처리 전문인력을 도입한 금감원은 평균 42일이 걸리던 민원 회신 기간을 14일 이내로 단축했다고 밝혔다.
또 민원인과 금융회사가 제출한 서면 의견, 증빙 서류를 위주로 했던 민원 처리가 당사자 간 청문, 현장 조사까지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cho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채용분야는 은행·중소서민, 보험, 금융투자 3개다.
금융회사에서 민원처리 업무를 10년 이상 했거나 금융회사에 15년 이상 재직한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2년 이내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보수는 연 3천만원 수준이다.
하반기 채용 원서접수는 이달 21까지 한다.
서류·면접전형을 거쳐 7월 20일 합격자가 발표된다.
자세한 채용공고는 금감원 채용홈페이지(emp.fs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처음으로 민원처리 전문인력을 도입한 금감원은 평균 42일이 걸리던 민원 회신 기간을 14일 이내로 단축했다고 밝혔다.
또 민원인과 금융회사가 제출한 서면 의견, 증빙 서류를 위주로 했던 민원 처리가 당사자 간 청문, 현장 조사까지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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