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은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을 개편해 26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신설된 '금융상품몰'에서는 SC제일은행의 주력 상품별 특징을 아이콘으로 표시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연계 가입하면 혜택이 늘어나는 미가입 번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화면도 상품 가입이 더욱 편리하도록 개선했다.
'금융상품몰'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화면을 추가하면서 SC제일은행의 주요 상품과 이율 등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했다.
모바일 앱에서도 카드 가입신청이 가능해졌으며 기존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창구나 인터넷뱅킹에서 가입할 때보다 입력 항목 수를 줄여 단시간에 간편하게 카드 신청을 할 수 있게 됐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의 주요 착안점은 직관성 및 편의성 개선으로,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에 빠르게 접근함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상품및 서비스들을 쉽게 이해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는 고객의 필요에 따라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신설된 '금융상품몰'에서는 SC제일은행의 주력 상품별 특징을 아이콘으로 표시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연계 가입하면 혜택이 늘어나는 미가입 번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화면도 상품 가입이 더욱 편리하도록 개선했다.
'금융상품몰'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화면을 추가하면서 SC제일은행의 주요 상품과 이율 등 주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했다.
모바일 앱에서도 카드 가입신청이 가능해졌으며 기존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창구나 인터넷뱅킹에서 가입할 때보다 입력 항목 수를 줄여 단시간에 간편하게 카드 신청을 할 수 있게 됐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의 주요 착안점은 직관성 및 편의성 개선으로,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에 빠르게 접근함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상품및 서비스들을 쉽게 이해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