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65세 이상 고객 '시니어 서비스' 도입

입력 2016-08-01 11:00  

삼성생명[032830]은 1일부터 65세 이상 고객을대상으로 '고객사랑 시니어 서비스'를 도입한다.

우선 전담 콜센터 상담사 제도를 운영, 전문 교육을 받은 상담사 110명이 고령자 응대를 전담토록 했다.

65세 이상 고객이 콜센터에 전화하면 바로 전담 상담사에 연결돼 복잡한 ARS 절차를 생략하고 쉽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삼성생명은 또 고령자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보험 관련 서류와 안내자료 디자인을 개선한다.

아울러 연금 개시 시점이 지났으나 지급 신청을 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직접 연락해 연금을 받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삼성생명은 이에 해당하는 고객이 연간 약 2만5천명 정도가 될 것으로 파악하고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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