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삼성화재, 가상현실 활용한 체험 마케팅

입력 2016-11-01 09:13  

▲ 삼성화재는 가상현실(VR) 체험영상으로 운전자보험의 필요성을 알리는 'Justa Momen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 영상은 가족 나들이, 초보운전 엄마, 택시 기사 등 3편으로 제작됐다. 캠페인 사이트(www.justamoment.co.kr)나삼성화재 설계사를 통해 VR 기기로 영상을 체험해볼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