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

입력 2016-11-06 11:03  

KB국민은행은 7일부터 인터넷뱅킹과 KB스타뱅킹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고 6일 밝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개인별 특성에 따른 맞춤형 금융서비스와 온·오프라인연계 서비스 강화가 변화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인터넷뱅킹은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똑똑한 상품 찾기', 상담 상품에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는 '간편 신규 서비스'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모바일을 기반으로 둔 KB스타뱅킹은 종이 통장 없이 이용 가능한 모바일통장 서비스를 시행한다. 영어에서 중국어·일본어 등 다국어서비스를 확대하는 한편, 메뉴·상품 검색이 가능한 통합검색 기능을 추가했다.

기업 고객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도 업그레이드했다.

인터넷에서는 메모·조회 기능이 추가된 실시간 간편급여이체 등을 신설했다.

모바일에선 결재 정보 푸시 서비스·SNS(문자메시지) 연계 메시지 발송·OPT(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 등록 거래 등 부가서비스를 탑재했다.

새롭게 적용된 서비스는 7일 오전 9시부터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아이폰 사용자는 애플의 검수 완료 후 이달 중 사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KB국민은행은 7일부터 내달 20일까지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똑똑한 상품 찾기' 이용 후 상품에 가입하거나 KB스타뱅킹에서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 등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경품을 지급한다.

buff27@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