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은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영업지원 시스템 '아이맵(iMAP)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들은 아이맵을 활용하면 서류를 작성할 필요 없이 전자문서를 이용해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고, 청약서나 정보 변경 신청 등을 태블릿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다.
AIA생명은 현재 65%까지 늘어난 전자청약률을 아이맵을 활용해 향후 100%까지끌어올릴 계획이다.
또 담당 설계사들은 고객이 홈페이지·고객센터·콜센터 등에서 문의한 내용을아이맵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AIA생명 차태진 대표는 "단순하고 스마트한 플랫폼을 통해 설계사들이 효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설계사들의 모바일 영업환경이 개선된 만큼고객 서비스도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고객들은 아이맵을 활용하면 서류를 작성할 필요 없이 전자문서를 이용해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고, 청약서나 정보 변경 신청 등을 태블릿에서 바로 진행할 수 있다.
AIA생명은 현재 65%까지 늘어난 전자청약률을 아이맵을 활용해 향후 100%까지끌어올릴 계획이다.
또 담당 설계사들은 고객이 홈페이지·고객센터·콜센터 등에서 문의한 내용을아이맵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AIA생명 차태진 대표는 "단순하고 스마트한 플랫폼을 통해 설계사들이 효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설계사들의 모바일 영업환경이 개선된 만큼고객 서비스도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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