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가 개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에서 신용카드 업계 최초로 9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에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해 발표하고 있는 고객 만족 측정 지표다.
BC카드는 신용카드 사용으로 생긴 카드 데이터를 소셜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와 융합해 신규 사업 진출이나 맞춤형 고객 이벤트 기획, 특화 상품 개발 등에 사용하고 있다.
또 해외 관광객의 국내 카드사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카드사 최초 해외 송금 서비스 출시, 중국 현지서 한국여행 선불카드 발급 등을 진행했다.
여재성 BC카드 소비자보호인(상무)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가치 경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aecor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해 발표하고 있는 고객 만족 측정 지표다.
BC카드는 신용카드 사용으로 생긴 카드 데이터를 소셜 데이터 등 다양한 데이터와 융합해 신규 사업 진출이나 맞춤형 고객 이벤트 기획, 특화 상품 개발 등에 사용하고 있다.
또 해외 관광객의 국내 카드사용 편의성 제고를 위해 카드사 최초 해외 송금 서비스 출시, 중국 현지서 한국여행 선불카드 발급 등을 진행했다.
여재성 BC카드 소비자보호인(상무)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가치 경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aecor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