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보, '상품·채널 혁신 통한 가치중심 성장' 추구

입력 2017-01-05 10:45  

KB생명보험은 최근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올해경영목표를 '상품·채널 혁신을 통한 가치중심 성장 추진'으로 설정했다고 5일 밝혔다.

이를 위해 제도와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상품경쟁력을 확보하고 신계약가치중심의 채널 전략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미래를 선도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활동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신용길 사장은 "영업현장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정진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pseudoj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