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진흥원(원장 김용근, 이하 KIAT)은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기존 군청색 계열의 로고 앞에 브랜드 슬로건 'beyond leading technology'가 결합된 형태다.
브랜드 슬로건은 기술 혁신을 이끌면서도 한 차원 더 높은 이상을 추구하겠다는의지를 반영했다고 KIAT는 설명했다.
오렌지 컬러는 고객과 국민을 위한 열정과 에너지,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추구하는 기관의 이미지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그린 컬러는 친환경 기술, 블루 컬러는KIAT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각각 상징한다.
KIAT는 홈페이지, 사업설명회 자료, 홍보 책자 등 외부 고객과의 소통 채널에새로운 CI를 단계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김용근 KIAT 원장은 "새 CI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bum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새로운 CI는 기존 군청색 계열의 로고 앞에 브랜드 슬로건 'beyond leading technology'가 결합된 형태다.
브랜드 슬로건은 기술 혁신을 이끌면서도 한 차원 더 높은 이상을 추구하겠다는의지를 반영했다고 KIAT는 설명했다.
오렌지 컬러는 고객과 국민을 위한 열정과 에너지, 기술과 예술의 융합을 추구하는 기관의 이미지를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그린 컬러는 친환경 기술, 블루 컬러는KIAT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각각 상징한다.
KIAT는 홈페이지, 사업설명회 자료, 홍보 책자 등 외부 고객과의 소통 채널에새로운 CI를 단계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김용근 KIAT 원장은 "새 CI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bumso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