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은 싱글족(族)을 겨냥한 맞춤형 냉장고로 일본 틈새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작년 240ℓ 용량의 콤비 냉장고(냉장실이 위쪽, 냉동실이 아래쪽에 있는 냉장고)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150ℓ 용량의 소형 인테리어 콤비 냉장고를 내놨다.
이 소형 냉장고는 냉동식품 소비가 많은 싱글족을 위해 냉동 공간을 동급 최대인 52ℓ로 늘리고 에너지 효율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대우일렉은 맞춤형 냉장고로 작년 일본 시장에서 누적 판매 2만대를 돌파했으며올해는 소형 냉장고 출시와 함께 3만대 판매를 목표로 세웠다.
대우일렉 강종구 일본법인장은 "일본은 제품에 현지 문화와 특성을 반영해야 소비자의 눈길을 잡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며 "기술과 문화가 함께 호흡하는 제품으로 일본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작년 240ℓ 용량의 콤비 냉장고(냉장실이 위쪽, 냉동실이 아래쪽에 있는 냉장고)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150ℓ 용량의 소형 인테리어 콤비 냉장고를 내놨다.
이 소형 냉장고는 냉동식품 소비가 많은 싱글족을 위해 냉동 공간을 동급 최대인 52ℓ로 늘리고 에너지 효율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대우일렉은 맞춤형 냉장고로 작년 일본 시장에서 누적 판매 2만대를 돌파했으며올해는 소형 냉장고 출시와 함께 3만대 판매를 목표로 세웠다.
대우일렉 강종구 일본법인장은 "일본은 제품에 현지 문화와 특성을 반영해야 소비자의 눈길을 잡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며 "기술과 문화가 함께 호흡하는 제품으로 일본 시장 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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