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M&C부문은 브랜드·소비자·미디어 관련국내외 최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연구 결과를 담은 책자 '트렌드 트레인 3편'을 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호는 의사결정 과정에서 미디어의 역할 변화와 미디어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을 주제로 했다.
트렌드 트레인은 SK플래닛 M&C부문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학부 김용찬 교수가공동으로 매년 1회 발간되는 커뮤니케이션 동향 연구 보고서다.
1,2편은 SK마케팅앤컴퍼니가 발간했으나 지난달 초 SK마케팅앤컴퍼니에서 광고대행사업을 담당해온 커뮤니케이션사업부문이 SK플래닛의 M&C부문으로 합병되면서 SK플래닛이 발간을 맡았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번 호는 의사결정 과정에서 미디어의 역할 변화와 미디어와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을 주제로 했다.
트렌드 트레인은 SK플래닛 M&C부문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학부 김용찬 교수가공동으로 매년 1회 발간되는 커뮤니케이션 동향 연구 보고서다.
1,2편은 SK마케팅앤컴퍼니가 발간했으나 지난달 초 SK마케팅앤컴퍼니에서 광고대행사업을 담당해온 커뮤니케이션사업부문이 SK플래닛의 M&C부문으로 합병되면서 SK플래닛이 발간을 맡았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