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 AV기기 신제품으로 국내시장 공략

입력 2013-06-10 11:00  

LG전자[066570]는 10일 스마트 AV 기기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PC(노트북) 등 주변기기와의 연동이 쉽고 디자인이 간결한 게 특징이다.

'LG 사운드바(모델명: NB4530A)'는 TV 자체 스피커보다 깊은 사운드를 원하는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무선 서브우퍼를 포함한 2.1 채널 스피커가 310와트 출력을 구현하고 TV와 블루투스로 연결해 선 없이 이용 가능하다.

높이가 35mm에 불과한 스피커는 최신 TV의 디자인과 조화를 이룬다. 가격은 59만원이다.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포터블 스피커' 2종류도 내 놓았다.

NFC 및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가 손쉽게 스마트폰이나 PC의 부족한 사운드를 보완할 수 있고, 배터리를 내장해 휴대가 용이하며 8∼10시간 동안 음악을연속 재생할 수 있다.

6와트 출력을 지원하는 NP3530 모델은 18만9천원, 20와트 출력을 지원하는 NP6530모델은 42만9천원이다.

'LG 스타일리쉬 오디오(모델명: CM3330)'는 작은 몸체에 강력한 스피커를 탑재했다.

520 x 87 x 180(mm)로 소형이지만 40와트 2.1채널 스피커로 힘있는 음향을 제공하고 서브 우퍼를 내장해 저음역대 표현도 탁월하다. 이 제품은 무손실 음악 파일인FLAC(Free Lossless Audio Codec) 및 CD 재생도 가능하다. 가격은 34만 9천원.

김영락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급변하는 스마트 AV 시장에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은 제품들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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