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CNI, 수협에 첨단 'IP 고객지원센터' 구축

입력 2013-06-18 09:59  

동부CNI[012030]는 수협중앙회에 제1금융권 최초로 IP(인터넷프로토콜) 기반의 고객지원센터(IPCC)를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IPCC(Internet Protocol Contact Center)란 고객센터 내의 모든 전산장비를 인터넷에 연결해 전화상담뿐 아니라 화상·채팅·이메일·문자메시지(SMS) 등 다양한채널로 고객 응대를 할 수 있는 고객센터다.

재택근무 등 원격지 근무가 쉽고 효율적인 상담원 관리가 가능하며, 회선과 상담원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 고객 입장에서는 상담 대기시간이 단축되고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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