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익스 아시아' 15∼17일 싱가포르서 열려
제일기획[030000]이 오는 15∼17일 싱가포르에서열리는 아시아 최고 광고제 스파익스 아시아'에 아시아 각국의 우수 학생들을초청해 교육하는 '스파익스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파익스 아카데미는 광고인을 꿈꾸는 아시아 학생들을 발굴해 광고계 리더들의노하우를 전수하고 역량을 키워줌으로써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글로벌 인재로 육성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제일기획은 2009년부터 5년째 스파익스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우리나라와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태국 등 아시아 11개국15명의 학생이 참여한다.
학생들에게는 제일기획과 다국적 광고회사 BBDO, 구글 등이 주최하는 주요 세미나와 유명 광고인들이 주관하는 워크숍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1986년 시작된 스파익스 아시아는 2009년부터 칸 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맡아운영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지난해 '스파익스 아시아'에서 시각장애인들에게 사진을 가르치고전시회를 여는 내용의 '삼성전자 인사이트' 캠페인으로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 대상을 차지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제일기획[030000]이 오는 15∼17일 싱가포르에서열리는 아시아 최고 광고제 스파익스 아시아'에 아시아 각국의 우수 학생들을초청해 교육하는 '스파익스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파익스 아카데미는 광고인을 꿈꾸는 아시아 학생들을 발굴해 광고계 리더들의노하우를 전수하고 역량을 키워줌으로써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글로벌 인재로 육성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제일기획은 2009년부터 5년째 스파익스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우리나라와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파키스탄, 태국 등 아시아 11개국15명의 학생이 참여한다.
학생들에게는 제일기획과 다국적 광고회사 BBDO, 구글 등이 주최하는 주요 세미나와 유명 광고인들이 주관하는 워크숍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1986년 시작된 스파익스 아시아는 2009년부터 칸 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맡아운영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지난해 '스파익스 아시아'에서 시각장애인들에게 사진을 가르치고전시회를 여는 내용의 '삼성전자 인사이트' 캠페인으로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 대상을 차지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