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는 지난 24일 콜센터(☎1588-2504)운영 4년 5개월만에 누적 3천만통화를 넘었다고 27일 밝혔다.
도로공사 콜센터는 2009년 4월 이후 365일 24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 등 하루평균 1만6천건의 문의를 응대하고 있다.
전체 통화를 상담 내용별로 보면 미납통행료 처리 문의가 27%로 가장 많았으며교통정보 문의가 21%를 차지했다. 통행료 할인이나 지불수단 등에 관련한 문의도 많았다.
교통정보 문의가 상대적으로 적게 나온 것에 대해 도로공사는 스마트폰 앱,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경로로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도로공사는 3천만콜 돌파를 기념해 3천만번째 이용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kimy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도로공사 콜센터는 2009년 4월 이후 365일 24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 등 하루평균 1만6천건의 문의를 응대하고 있다.
전체 통화를 상담 내용별로 보면 미납통행료 처리 문의가 27%로 가장 많았으며교통정보 문의가 21%를 차지했다. 통행료 할인이나 지불수단 등에 관련한 문의도 많았다.
교통정보 문의가 상대적으로 적게 나온 것에 대해 도로공사는 스마트폰 앱,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경로로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도로공사는 3천만콜 돌파를 기념해 3천만번째 이용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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