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제15회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대통령상(대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체계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경영 시스템을 갖추고 작년 초 정유업계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도입해 브랜드 차별화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이어 구도일캐릭터의 상품화를 적극 추진해 브랜드 자산으로 육성할 것을 다짐했다.
브랜드대상은 국내에 유일한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제도로 정유사가 대통령상을받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eugeni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에쓰오일은 "체계적이고 일관된 브랜드 경영 시스템을 갖추고 작년 초 정유업계최초로 캐릭터(구도일)를 도입해 브랜드 차별화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이어 구도일캐릭터의 상품화를 적극 추진해 브랜드 자산으로 육성할 것을 다짐했다.
브랜드대상은 국내에 유일한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제도로 정유사가 대통령상을받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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