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2014∼2015년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 개최
LG하우시스[108670]는 2014∼2015년 인테리어디자인을 선도할 트렌드 콘셉트로 '테이스트'(Taste)를 꼽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자신만의 디자인을 즐기는 흐름이 형성될 것으로 내다봤다.
LG하우시스는 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제14회 LG하우시스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열고 국내외 사회문화 이슈,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세계디자인 흐름을 기반으로 향후 인테리어 트렌드를 전망했다.
이 업체는 향후 디자인 트렌드의 핵심어로 '테이스트'(Taste)를 꼽았다.
불확실한 미래를 위해 오늘을 희생하는 현대인들에게 감각적이고 인생의 풍미를담은 디자인을 활용해 현재의 순간들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보내겠다는 것이다.
이어 인테리어 디자인 환경에 영향을 미칠 요소로, 먹는 행위를 다양한 감각과결합한 '맛있는 인생', 지구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보호본능', 오래된 것에서멋과 가치를 재발굴하는 '선별된 가치' 등 7가지를 선정했다.
LG하우시스의 한 관계자는 "미래 디자인의 핵심 요소가 될 7가지를 각각의 취향에 따라 재조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어보라는 제안"이라고 설명했다.
또 LG하우시스가 직접 조합한 3가지 디자인 테마도 소개했다.
eugeni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LG하우시스[108670]는 2014∼2015년 인테리어디자인을 선도할 트렌드 콘셉트로 '테이스트'(Taste)를 꼽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자신만의 디자인을 즐기는 흐름이 형성될 것으로 내다봤다.
LG하우시스는 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제14회 LG하우시스디자인 트렌드 세미나'를 열고 국내외 사회문화 이슈,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세계디자인 흐름을 기반으로 향후 인테리어 트렌드를 전망했다.
이 업체는 향후 디자인 트렌드의 핵심어로 '테이스트'(Taste)를 꼽았다.
불확실한 미래를 위해 오늘을 희생하는 현대인들에게 감각적이고 인생의 풍미를담은 디자인을 활용해 현재의 순간들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보내겠다는 것이다.
이어 인테리어 디자인 환경에 영향을 미칠 요소로, 먹는 행위를 다양한 감각과결합한 '맛있는 인생', 지구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보호본능', 오래된 것에서멋과 가치를 재발굴하는 '선별된 가치' 등 7가지를 선정했다.
LG하우시스의 한 관계자는 "미래 디자인의 핵심 요소가 될 7가지를 각각의 취향에 따라 재조합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어보라는 제안"이라고 설명했다.
또 LG하우시스가 직접 조합한 3가지 디자인 테마도 소개했다.
eugeni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