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개선해나가는 기업에 대한 인증 제도로 지난 2005년 도입됐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2010년 선정한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콘셉트를 고객의마음을 읽는다는 의미의 '헤아림'으로 정하고,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펼쳐 2011년첫 CCM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 재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ykhyun1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개선해나가는 기업에 대한 인증 제도로 지난 2005년 도입됐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2010년 선정한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콘셉트를 고객의마음을 읽는다는 의미의 '헤아림'으로 정하고,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펼쳐 2011년첫 CCM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 재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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