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서비스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을 고객 친화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1일부터 시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기존의 서비스 프로그램들을 통합해 차량 출고시 사은품 및 스마트카드키 배터리 교환 쿠폰 등을 지급하고 엔진오일, 오일필터 등소모품을 교환해주는 등 혜택을 강화했다.
SM7 일부 모델 구매고객에게만 적용하던 소모품 교환, 무상 픽업, 전담 엔젤센터 서비스는 신차인 SM3 Z, SM3 E, QM3 구매자에게까지 확대했다.
'SM7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신설해 구매한 지 1년 안에 차대 차 사고가 발생한SM7는 새 차량으로 바꿔준다.
또한 본인 또는 직계가족의 르노삼성자동차 구매 횟수에 따라 신차 구매 시 최대 100만 원까지 차 값을 할인해주는 제도도 마련했다.
자세한 문의는 영업사원이나 엔젤센터(☎ 080-300-3000)에 하면 된다.
dk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기존의 서비스 프로그램들을 통합해 차량 출고시 사은품 및 스마트카드키 배터리 교환 쿠폰 등을 지급하고 엔진오일, 오일필터 등소모품을 교환해주는 등 혜택을 강화했다.
SM7 일부 모델 구매고객에게만 적용하던 소모품 교환, 무상 픽업, 전담 엔젤센터 서비스는 신차인 SM3 Z, SM3 E, QM3 구매자에게까지 확대했다.
'SM7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신설해 구매한 지 1년 안에 차대 차 사고가 발생한SM7는 새 차량으로 바꿔준다.
또한 본인 또는 직계가족의 르노삼성자동차 구매 횟수에 따라 신차 구매 시 최대 100만 원까지 차 값을 할인해주는 제도도 마련했다.
자세한 문의는 영업사원이나 엔젤센터(☎ 080-300-3000)에 하면 된다.
dk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