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는 2011년 이전에 세탁기와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 점검 서비스란 고객 요청이 있어야만 진행하는 애프터서비스와 달리, 먼저고객을 찾아가 제품 상태를 진단해주는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전문기술진이 각 가정을 방문해 제품 성능을 점검한 뒤 세탁조를 청소하거나 에어컨 필터를 교환해준다.
이 서비스는 여름철 성수기를 제외한 전 기간에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점검 서비스를 받으려면 동부대우전자서비스(☎ 1588-1588)에 신청하면 된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사전 점검 서비스란 고객 요청이 있어야만 진행하는 애프터서비스와 달리, 먼저고객을 찾아가 제품 상태를 진단해주는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다.
동부대우전자서비스 전문기술진이 각 가정을 방문해 제품 성능을 점검한 뒤 세탁조를 청소하거나 에어컨 필터를 교환해준다.
이 서비스는 여름철 성수기를 제외한 전 기간에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점검 서비스를 받으려면 동부대우전자서비스(☎ 1588-1588)에 신청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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