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000720]은 자사의 홍보 브로슈어가 미국의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2014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에서 1천500여건의 참가작이 제출됐으며 심사위원단은 첫인상, 시각디자인, 종합적 서술 메시지, 정보전달의 명확성, 정보 접근의 용이성,창의성 등 6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현대건설 홍보 브로슈어는 6개 항목 가운데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총 99점(100점 만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글로벌 종합 엔지니어링 리더로서 미래 성장성을 현대적인감각에 맞춰 표현해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고 분석했다.
현대건설은 이 홍보 브로슈어가 미국 맬컴사가 주관하는 '머큐리 어워즈'에서도기업 브로슈어 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머큐리 어워드는 'ARC 어워즈', '아스트리드 어워즈'와 함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어워즈로 꼽힌다.
dk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에서 1천500여건의 참가작이 제출됐으며 심사위원단은 첫인상, 시각디자인, 종합적 서술 메시지, 정보전달의 명확성, 정보 접근의 용이성,창의성 등 6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현대건설 홍보 브로슈어는 6개 항목 가운데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총 99점(100점 만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글로벌 종합 엔지니어링 리더로서 미래 성장성을 현대적인감각에 맞춰 표현해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고 분석했다.
현대건설은 이 홍보 브로슈어가 미국 맬컴사가 주관하는 '머큐리 어워즈'에서도기업 브로슈어 부문 은상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머큐리 어워드는 'ARC 어워즈', '아스트리드 어워즈'와 함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어워즈로 꼽힌다.
dkkim@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