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아우디코리아, 고객용 화상상담 앱 출시

입력 2014-05-27 15:52  

▲ 아우디코리아는 27일 영상통화 기능을 추가한 고객용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고객지원센터나 전문 기술자가 차량에 발생한 문제를 눈으로 보면서 상담해주기때문에 편리하다. 화상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항시 가능하다.

신규 앱에는 소모품 쿠폰 현황을 확인하는 '쿠폰 정보'와 인근 공영·국립공원주차장(서울과 6대 광역시 한정) 정보를 제공하는 '주차 정보' 등도 추가됐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