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 제습기 구입 고객 이름으로 유니세프에 후원
LG전자[066570]가 물을 모으는 가전제품인 휘센제습기 고객의 이름으로 물이 부족한 나라 어린이들에게 식수를 기부했다.
LG전자 김제훈 한국AE 마케팅담당은 23일 서울 종로구 효자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서 김경희 유니세프 기획조정본부장에게 휘센 제습기 고객 이름을 담은 포스터를 전달하며 물 30만ℓ를 기부하는 행사를 했다.
유니세프는 식수 오염으로 질병 위험에 노출된 아시아·아프리카 저개발국 어린이들을 위해 연간 식수 30만ℓ를 공급할 수 있는 수동식 펌프를 지원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제습기 누적 판매 1천만대 돌파에 맞춰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물 드림프로젝트'를 5월 말부터 6월 말까지 진행했다.
휘센 제습기 구입 고객이 기부 스티커를 받아 이름을 쓴 뒤 매장 내 '물 드림포스터'에 붙이면 LG전자가 고객 이름으로 물 1ℓ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휘센 칼라하리 제습기 신제품 등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고객이 기부활동에 참여했다고 LG전자는 전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LG전자[066570]가 물을 모으는 가전제품인 휘센제습기 고객의 이름으로 물이 부족한 나라 어린이들에게 식수를 기부했다.
LG전자 김제훈 한국AE 마케팅담당은 23일 서울 종로구 효자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서 김경희 유니세프 기획조정본부장에게 휘센 제습기 고객 이름을 담은 포스터를 전달하며 물 30만ℓ를 기부하는 행사를 했다.
유니세프는 식수 오염으로 질병 위험에 노출된 아시아·아프리카 저개발국 어린이들을 위해 연간 식수 30만ℓ를 공급할 수 있는 수동식 펌프를 지원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제습기 누적 판매 1천만대 돌파에 맞춰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물 드림프로젝트'를 5월 말부터 6월 말까지 진행했다.
휘센 제습기 구입 고객이 기부 스티커를 받아 이름을 쓴 뒤 매장 내 '물 드림포스터'에 붙이면 LG전자가 고객 이름으로 물 1ℓ를 기부하는 방식이다.
휘센 칼라하리 제습기 신제품 등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고객이 기부활동에 참여했다고 LG전자는 전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