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콤, 새로운 비전에 맞게 'CI' 변경

입력 2014-08-03 13:07  

두산그룹 계열 광고회사인 오리콤[010470]이 급변하는 광고시장에 대응하고자 새로 선포한 비전에 맞게 기업이미지(CI)를 변경했다고3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영문 사명인 'ORICOM'을 검은색 대문자 볼드체로 단순하게 표현하면서, 아래에 새 비전의 키워드인 'IMC IDEA GROUP'를 넣고 핵심 머리글자인 'I'를느낌표(!)로 처리해 돋보이게 했다.

오리콤은 이날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CI 선포식을 했다.

고영섭 오리콤 사장은 새 CI에 대해 "오리콤의 새로운 출발과 통합 솔루션 회사로서의 역량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오리콤은 앞서 지난 3월 전 조직을 다양한 광고·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합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체제로 전환하고, 'IMC 아이디어 집단'으로서의 새 비전을 발표했다.

한편 오리콤은 이후 광고업계의 불황 속에서도 경쟁 프레젠테이션(PT)을 통해 KB금융지주, 세정 웰메이드[036260], 아워홈 등 7개 광고주를 신규로 영입하는 등 두드러진 성과를 내고 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