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중소기업 원스톱 경영상담센터 개설

입력 2014-08-11 11:00  

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 71개 상공회의소, 서울시내 25개구 상공회의소와 함께 중소기업의 경영 애로를 전화 한 통화로 시원하게 해결해줄 '원스톱 경영상담센터'를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2006년부터 가동된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를 확대·개편한 것이다.

상의는 변호사, 회계사, 노무사, 전문경영컨설턴트 등 150여명의 전문위원이 '중소기업 고민해결사'로 나선다고 소개했다.

인사규칙, 회계처리 등 일상업무부터 특허, 해외진출, 법률, 노무관리 등 복잡한 사안까지 중소기업 경영 전 분야에 걸쳐 무료 상담을 해준다.

원스톱 경영상담센터는 전국 71개 상의와 서울시 25개구 상공회에서 개별적으로운영하던 전화상담 창구를 통합한 '원스톱 콜센터(☎ 1600-1572)'를 운영한다.

지역, 요일, 분야에 상관없이 업무시간 중 언제라도 즉시 상담을 받을 수 있고상담이력 통합관리 서비스로 과거 상담내역과 답변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대한상의 홈페이지인 코참넷(http://www.korcham.net)의 원스톱 경영상담 코너를 방문하면 24시간 상담신청이 가능하다. 오프라인에서도 세종대로 상의회관과 25개 구상공회에 상담실을 운영한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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