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젊은 조직문화 만든다

입력 2014-08-25 17:06  

젊은 아이디어 공유 캠페인…20여년만에 TV광고

효성[004800]이 젊고 활기차게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효성은 자발적인 변화를 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거나 현재 하는 활동을 다른 임직원에게 추천하는 '두잇유어셀프(Do It Yourself)' 캠페인을 18일부터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난달 초 도입한 '쌈박하게(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일하자'는 의미의 워크스마트(Work Smart) 활동의 하나로 기획됐다.

효성은 지난해부터 젊은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공유하기 위한 쌍방향 사내 게시판인 '통통(通通)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를 통해 진행한다.

그룹웨어 모바일 활용 제안, 쿨비즈 도입, 종이 전기 절약 방안 등 그동안 통통게시판을 통해 제안된 많은 아이디어가 실제 업무에 적용돼 성과를 내고 있다.

효성은 이 같은 아이디어 가운데 하나로 20여 년 만에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했다.

지난 21일부터 선보인 이 광고는 효성의 사업 근간이 되는 섬유가 3D 그래픽을통해 주요 제품인 스판덱스, 탄소섬유, 폴리케톤 등 첨단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지난달 초에는 전 임직원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사내방송인 HBS를 개국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