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011070]은 2012년부터 추진해온 '출기회(출근이 기다려지는 회사)' 활동을 정착시키기 위해 조직문화 혁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회사는 2년간 출기회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의 6시 퇴근율을 지난 달말 기준81%까지 끌어올렸으며, 주말 출근은 1∼8월 월평균 0.2일로 주말 근무 제로(0)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휴가 사용률도 연말 100%를 바라보고 있다.
일·퇴근·주말·휴가 문화를 확고히 하고자 LG이노텍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을뜻하는 '이노부심' 캠페인도 진행한다.
분야별 슬로건은 일하는 문화를 혁신하는 '이노워크', 업무 후 재충전하는 '이노이브닝','이노위크엔드', 의미있는 휴가를 보내자는 '이노베이케이션' 등이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회사는 2년간 출기회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의 6시 퇴근율을 지난 달말 기준81%까지 끌어올렸으며, 주말 출근은 1∼8월 월평균 0.2일로 주말 근무 제로(0)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 휴가 사용률도 연말 100%를 바라보고 있다.
일·퇴근·주말·휴가 문화를 확고히 하고자 LG이노텍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을뜻하는 '이노부심' 캠페인도 진행한다.
분야별 슬로건은 일하는 문화를 혁신하는 '이노워크', 업무 후 재충전하는 '이노이브닝','이노위크엔드', 의미있는 휴가를 보내자는 '이노베이케이션' 등이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