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는 24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김치와 김치냉장고 광고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65초 분량의 이 영상에서 김치가 몸에 좋은 유산균이 많은 식품이라는 점을 알리고, 유산균이 생길 때 나는 '톡톡' 소리를 강조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와인을 와인냉장고에 보관하듯 김치를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는 우리나라의 이색문화도 소개하고, 정온 유지 기술로 유산균을 기존제품보다 9배 많이 만들어주는 김치냉장고 'LG[003550] 디오스 김치톡톡'을 선보였다.
전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으로 붐비는 뉴욕 타임스스퀘어는 각종 브랜드 광고경쟁이 치열한 곳이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65초 분량의 이 영상에서 김치가 몸에 좋은 유산균이 많은 식품이라는 점을 알리고, 유산균이 생길 때 나는 '톡톡' 소리를 강조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와인을 와인냉장고에 보관하듯 김치를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는 우리나라의 이색문화도 소개하고, 정온 유지 기술로 유산균을 기존제품보다 9배 많이 만들어주는 김치냉장고 'LG[003550] 디오스 김치톡톡'을 선보였다.
전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으로 붐비는 뉴욕 타임스스퀘어는 각종 브랜드 광고경쟁이 치열한 곳이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