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냉장고 교체주기 왔다' LG전자 성수기 마케팅 돌입

입력 2014-11-06 08:35  

LG전자[066570]가 10년 교체주기를 맞은 김치냉장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뚜껑식 김치냉장고를 쓰는 가구의 교체 수요가 뚜렷한 데다 배춧값 하락으로 올해 김치냉장고 시장이 두자릿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생활가전업계에서는 보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양식·용량·디자인 별로 김치냉장고 신제품 37종을 내놓고 성수기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6일 밝혔다.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이 이달 23일까지 주부 대상 온라인 마케팅을 벌인다.

11월 한 달간 LG베스트숍과 백화점에서 제휴카드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델 별로 캐시백과 주방용품을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중고보상 이벤트도 벌인다. 구형 뚜껑식 김치냉장고를 반납하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사는 고객에게 모델 별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캐시백·주방용품·모바일 상품권을 준다.

LG전자는 김치 맛을 결정하는 유산균을 9배 더 많이 만들어주는 유산균 김치 콘셉트로 디오스 김치톡톡 냉장고 마케팅을 하고 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