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더 뉴 C-클래스의 사륜구동 모델인 '더 뉴 C250 블루텍(BlueTEC) 4MATIC'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C-클래스는 1982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850만여대가 판매된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올해초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인 5세대 더 뉴 C-클래스는 2007년 4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에 풀 체인지된 모델이다.
이번 사륜구동 모델 출시로 더 뉴 C-클래스는 더 뉴 C200, 더 뉴 C200 아방가르드, 더 뉴 C220 블루텍 아방가르드, 더 뉴 C220 블루텍 익스클루시브와 함께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새로 출시된 사륜구동 모델은 고성능카인 AMG 익스테리어 라인을 적용해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외관으로 디자인됐으며 유럽의 배출가스 기준인 유로 6을 충족하는직렬 4기통 터보 디젤 엔진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전륜과 후륜에 항상 45대 55의 일정한 구동력을 전달해 빗길, 빙판길, 눈길 등의 악천후에서도 즉각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륜구동 시스템을기본으로 탑재했다.
판매가는 6천350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됐고 내년 1월부터 적용되는 한미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개별 소비세 인하를 미리 적용했다고 벤츠측은 설명했다.
최고 출력 204마력, 최대 토크 51.0kg·m, 최고 시속 240km의 주행성능과 함께정지 상태에서 100km/h를 6.9초에 주파한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26g/km이며 복합연비는 15.5km/ℓ다.
joo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C-클래스는 1982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850만여대가 판매된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올해초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인 5세대 더 뉴 C-클래스는 2007년 4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에 풀 체인지된 모델이다.
이번 사륜구동 모델 출시로 더 뉴 C-클래스는 더 뉴 C200, 더 뉴 C200 아방가르드, 더 뉴 C220 블루텍 아방가르드, 더 뉴 C220 블루텍 익스클루시브와 함께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새로 출시된 사륜구동 모델은 고성능카인 AMG 익스테리어 라인을 적용해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외관으로 디자인됐으며 유럽의 배출가스 기준인 유로 6을 충족하는직렬 4기통 터보 디젤 엔진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전륜과 후륜에 항상 45대 55의 일정한 구동력을 전달해 빗길, 빙판길, 눈길 등의 악천후에서도 즉각적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륜구동 시스템을기본으로 탑재했다.
판매가는 6천350만원(부가세 포함)으로 책정됐고 내년 1월부터 적용되는 한미자유무역협정(FTA)에 따른 개별 소비세 인하를 미리 적용했다고 벤츠측은 설명했다.
최고 출력 204마력, 최대 토크 51.0kg·m, 최고 시속 240km의 주행성능과 함께정지 상태에서 100km/h를 6.9초에 주파한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126g/km이며 복합연비는 15.5km/ℓ다.
joo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