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073240]가 1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미국프로농구(NBA) 올스타 2015의 공식 광고 스폰서로 나선다고 12일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작년 초 세계 타이어업계 최초로 NBA와 후원 협약을 맺어 내년까지 NBA, NBA 하위리그인 NBA D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올스타전을 앞두고 뉴욕 닉스의 간판 스타 카멜로 앤서니를홍보대사로 선정, 각종 광고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활용하며 대대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 중이다.
특히 NBA 올스타 경기가 열리는 이번 주를 중심으로 뉴욕 타임스퀘어가든, 중앙역, 메디슨스퀘어가든 등 중심지에서 옥외광고를 하고, SNS를 활용한 온·오프라인연계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벌이는 등의 방법으로 현지인들에게 회사를 알리고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1975년 미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2010년부터 NBA 강팀 LA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를 후원하는 등 북미에서 농구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벌이고 있다.
ykhyun1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금호타이어는 작년 초 세계 타이어업계 최초로 NBA와 후원 협약을 맺어 내년까지 NBA, NBA 하위리그인 NBA D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올스타전을 앞두고 뉴욕 닉스의 간판 스타 카멜로 앤서니를홍보대사로 선정, 각종 광고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활용하며 대대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 중이다.
특히 NBA 올스타 경기가 열리는 이번 주를 중심으로 뉴욕 타임스퀘어가든, 중앙역, 메디슨스퀘어가든 등 중심지에서 옥외광고를 하고, SNS를 활용한 온·오프라인연계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벌이는 등의 방법으로 현지인들에게 회사를 알리고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1975년 미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2010년부터 NBA 강팀 LA레이커스와 마이애미 히트를 후원하는 등 북미에서 농구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벌이고 있다.
ykhyun1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