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012330]가 전국 부품대리점 대표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기업경영 실무와 경영 마인드에 관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무료 경영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현대모비스는 18∼19일 경기도 여주썬밸리 호텔에서 전국 대리점 대표 160명이참석한 가운데 경영아카데미'를 시작해 내달 말까지 총 4차례에 걸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2009년부터 대리점 운영에 필요한 실무 지식을 교육하고, 전국에흩어져 있는 대리점 사이의 소통을 원활히하기 위해 경영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직무교육에 리더십, 고객만족, 홍보·마케팅교육이 추가됐다.
현대모비스 부품영업본부장 정영훈 부사장은 "대리점주들은 현대모비스와 최종고객을 연결하는 애프터서비스(AS) 부품 유통의 중요한 축"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대리점 운영에 경영마인드를 접목해 최종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도 높아질 것으로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전국의 부품판매 대리점을 대상으로 우수경영사례와 홍보마케팅 아이디어를 겨루는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경영컨설턴트 자격증을 보유한 직원이 대리점에 파견돼 경영전반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을진행하는 등 다양한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다.
ykhyun1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현대모비스는 18∼19일 경기도 여주썬밸리 호텔에서 전국 대리점 대표 160명이참석한 가운데 경영아카데미'를 시작해 내달 말까지 총 4차례에 걸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2009년부터 대리점 운영에 필요한 실무 지식을 교육하고, 전국에흩어져 있는 대리점 사이의 소통을 원활히하기 위해 경영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특히 직무교육에 리더십, 고객만족, 홍보·마케팅교육이 추가됐다.
현대모비스 부품영업본부장 정영훈 부사장은 "대리점주들은 현대모비스와 최종고객을 연결하는 애프터서비스(AS) 부품 유통의 중요한 축"이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대리점 운영에 경영마인드를 접목해 최종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도 높아질 것으로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전국의 부품판매 대리점을 대상으로 우수경영사례와 홍보마케팅 아이디어를 겨루는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경영컨설턴트 자격증을 보유한 직원이 대리점에 파견돼 경영전반의 문제점을 도출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을진행하는 등 다양한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다.
ykhyun14@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