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웨딩마일리지 3월에만 1천명 가입

입력 2015-03-26 09: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결혼철을 맞아 삼성전자[005930]의 웨딩 마일리지가 3월에만 가입 고객 1천명을 넘었다.

삼성전자는 3월 가입 고객 1천명과 함께 누적 가입 고객 수가 8천여 명에 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작년 7월부터 도입한 웨딩 마일리지는 3개월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금액과 삼성카드[029780] 사용 실적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200만원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고객은 평균 50만원 이상의 포인트를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삼성전자는 웨딩 마일리지의 인기에 따라 디지털프라자 혼수전문점 가전제품 매출이 전년보다 2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