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유니버설픽처스와 공동마케팅
삼성전자[005930]와 할리우드 메이저 영화사 유니버설 픽처스(Universal Pictures)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12일 개봉하는 올여름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의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삼성전자는 9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Dolby) 씨어터에서 주인공,제작자, 영화팬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시사회에서 첨단 IT 제품을 대거 동원해 영화를 더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10일 전했다.
삼성전자는 영화관 앞 레드카펫 현장에 55인치 SUHD TV 6대로 만든 대형 디스플레이를 세워 주요 장면·등장인물을 소개했다.
시사회에 이어진 애프터 파티에도 체험존을 설치해 SUHD TV의 초고화질로 구현된 공룡 모습을 감상하게끔 했다.
이 영화에는 삼성 브랜드가 혁신적인 공간 명칭으로 활용된다. 테마파크의 중심에 자리 잡은 방문객 센터의 명칭이 바로 '삼성 이노베이션 센터(Samsung Innovation Center)'로 등장한다.
삼성 이노베이션 센터는 관람객이 공룡들을 증강현실로 체험하고 첨단 공룡 연구가 이뤄지는 혁신공간으로 묘사된다.
등장 인물들도 삼성전자의 모바일·웨어러블 기기를 다양하게 활용하고 곳곳에삼성 디스플레이가 나온다.
프랭크 마샬 쥬라기 월드 제작자는 "삼성 브랜드 자체가 영화 스토리의 한 부분을 차지한다. 영화팬이 실제로 경험하듯 극중 테마파크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홍원표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사장은 "삼성전자의 혁신 기술과 유니버설 픽처스의 창의적 스토리를 결합했다"고 말했다.
지난 1일부터 삼성전자는 미국 베스트바이 매장 500여곳에 SUHD TV에 최적화된영화 예고편을 상영하고 있다.
쥬라기 월드는 1993년 전작인 쥬라기공원 이후 22년 만에 나온 후속작으로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자로 참여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삼성전자[005930]와 할리우드 메이저 영화사 유니버설 픽처스(Universal Pictures)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12일 개봉하는 올여름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의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삼성전자는 9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Dolby) 씨어터에서 주인공,제작자, 영화팬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시사회에서 첨단 IT 제품을 대거 동원해 영화를 더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10일 전했다.
삼성전자는 영화관 앞 레드카펫 현장에 55인치 SUHD TV 6대로 만든 대형 디스플레이를 세워 주요 장면·등장인물을 소개했다.
시사회에 이어진 애프터 파티에도 체험존을 설치해 SUHD TV의 초고화질로 구현된 공룡 모습을 감상하게끔 했다.
이 영화에는 삼성 브랜드가 혁신적인 공간 명칭으로 활용된다. 테마파크의 중심에 자리 잡은 방문객 센터의 명칭이 바로 '삼성 이노베이션 센터(Samsung Innovation Center)'로 등장한다.
삼성 이노베이션 센터는 관람객이 공룡들을 증강현실로 체험하고 첨단 공룡 연구가 이뤄지는 혁신공간으로 묘사된다.
등장 인물들도 삼성전자의 모바일·웨어러블 기기를 다양하게 활용하고 곳곳에삼성 디스플레이가 나온다.
프랭크 마샬 쥬라기 월드 제작자는 "삼성 브랜드 자체가 영화 스토리의 한 부분을 차지한다. 영화팬이 실제로 경험하듯 극중 테마파크를 표현했다"고 말했다.
홍원표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사장은 "삼성전자의 혁신 기술과 유니버설 픽처스의 창의적 스토리를 결합했다"고 말했다.
지난 1일부터 삼성전자는 미국 베스트바이 매장 500여곳에 SUHD TV에 최적화된영화 예고편을 상영하고 있다.
쥬라기 월드는 1993년 전작인 쥬라기공원 이후 22년 만에 나온 후속작으로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자로 참여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