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가 국내 가전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코드제로가 유무선 청소기 전체 매출의 절반에 육박한다고 LG전자는 15일 소개했다.
LG전자가 올해 1월 출시한 '코드제로 싸이킹'은 5월 말까지 누적 판매량 1만대를 달성했다. 50만원 이상 청소기 구매 고객 3명 중 2명이 선택할 정도다.
유선 청소기 수준의 강한 흡입력을 구현했고 스마트 인버터 모터의 무상 보증기간은 10년이다.
작년 9월 출시한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올 1월부터 월평균 판매량 1만대, 올해누적 5만대 이상 판매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투인원(2in1)' 방식으로 개당 최대 35분 사용할 수있는 배터리 2개로 작동한다.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 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선을 없애편리한 코드제로만의 차원이 다른 가치로 국내 최고의 무선 청소기 브랜드 위상을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코드제로가 유무선 청소기 전체 매출의 절반에 육박한다고 LG전자는 15일 소개했다.
LG전자가 올해 1월 출시한 '코드제로 싸이킹'은 5월 말까지 누적 판매량 1만대를 달성했다. 50만원 이상 청소기 구매 고객 3명 중 2명이 선택할 정도다.
유선 청소기 수준의 강한 흡입력을 구현했고 스마트 인버터 모터의 무상 보증기간은 10년이다.
작년 9월 출시한 '코드제로 핸디스틱'은 올 1월부터 월평균 판매량 1만대, 올해누적 5만대 이상 판매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투인원(2in1)' 방식으로 개당 최대 35분 사용할 수있는 배터리 2개로 작동한다.
LG전자 H&A(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 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선을 없애편리한 코드제로만의 차원이 다른 가치로 국내 최고의 무선 청소기 브랜드 위상을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oakchu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