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파리 모드 시티'서 세계 일류 스판덱스 알린다

입력 2015-07-03 09:47  

효성[004800]은 오는 4∼6일 프랑스 파리에서열리는 '파리 모드 시티 & 인터필리에르 2015(Paris Mode City & Interfiliere Paris)'에 참가해 글로벌 마케팅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32주년을 맞은 파리 모드 시티는 전 세계 40여개국 500여개 브랜드, 300여개 원부자재 업체 등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란제리·수영복 및 원부자재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효성은 다양한 기능적 차별화 제품을 내세워 스판덱스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크레오라'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염소 성분에 의해 스판덱스가 약해지는 것을 막아 수영복의내구성을 향상시켜주는 '크레오라 하이클로(creora? highclo)', 원단 생산 시 염색이 돼 컬러풀한 의류용 원단에 적합한 '크레오라 컬러 플러스(creora? color+)',낮은 온도에서 가공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며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 eco-soft)' 등을 전시한다.

나일론 소재인 아쿠아-X(Aqua-X)와 크레오라로 만들어진 제품도 관람객 및 바이어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효성은 해외 주요 고객사는 물론 국내 고객사인 ㈜아영, 현진니트, 부천 등의원단을 전시하는 동시에 국내 수영복·란제리 브랜드인 신영와코르, 레노마 등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의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사의 신규 판로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라는 동반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현준 효성 섬유PG장(사장)은 "효성의 크레오라가 세계 시장 1위를 달성한 것은 효성의 원사를 구매해 준 고객사가 함께 노력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기능의 개발과 고품질 제품 공급, 고객지향적인 마케팅을 통해 효성과 고객사의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