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새로운 서비스 캐릭터의 이름을 선정하기 위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때 선보인 월드컵 응원 광고 속 '수박씨 캐릭터'를 발전시켜 현대차의 새 서비스 캐릭터로 재탄생시켰다.
이 캐릭터는 앞으로 TV광고나 비포 서비스 등 각종 서비스 현장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은 이달 22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에서 진행되며 수상자는 8월17일 개별 통보된다.
심사 결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낸 1등에는 맥북에어 노트북(1명), 2등에는 뱅앤올룹슨 헤드폰(5명), 3등에는 주유상품권 30만원권(20명), 4등에는 스타벅스 모바일쿠폰(250명) 등이 제공된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현대차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때 선보인 월드컵 응원 광고 속 '수박씨 캐릭터'를 발전시켜 현대차의 새 서비스 캐릭터로 재탄생시켰다.
이 캐릭터는 앞으로 TV광고나 비포 서비스 등 각종 서비스 현장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은 이달 22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에서 진행되며 수상자는 8월17일 개별 통보된다.
심사 결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낸 1등에는 맥북에어 노트북(1명), 2등에는 뱅앤올룹슨 헤드폰(5명), 3등에는 주유상품권 30만원권(20명), 4등에는 스타벅스 모바일쿠폰(250명) 등이 제공된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