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일 판매량 전년보다 20% 증가
삼성전자[005930] TV가 다양한 판촉 행사와 함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가을 혼수·이사 시즌이 맞물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10월 첫째주 TV 판매실적이 올해 한주간 판매 최고치를 기록했다고15일 밝혔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진행된 1일부터 14일까지의 주간 평균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판매량에 비해 약 20%, 올해 9월의 주간 평균 판매량에 비해 약 40%늘었다.
특히 소비자들이 집중적으로 방문한 백화점과 할인점의 TV 판매량이 급증, 전월보다 2배 가량 늘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TV 슈퍼위크' 행사와 더불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하기 위해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풀HD TV 제품 할인 행사를추가로 진행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판매 실적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10월 한달간 진행되는 삼성전자 TV 슈퍼위크 행사는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TV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의 최대 2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준다.
개소세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사도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다.
브랜드나 제조일자 등에 상관없이 구형 브라운관, LCD, PDP, LED, 프로젝션 TV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행사도 함께진행된다. 다른 행사와 중복 혜택도 가능하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삼성전자[005930] TV가 다양한 판촉 행사와 함께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가을 혼수·이사 시즌이 맞물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10월 첫째주 TV 판매실적이 올해 한주간 판매 최고치를 기록했다고15일 밝혔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가 진행된 1일부터 14일까지의 주간 평균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판매량에 비해 약 20%, 올해 9월의 주간 평균 판매량에 비해 약 40%늘었다.
특히 소비자들이 집중적으로 방문한 백화점과 할인점의 TV 판매량이 급증, 전월보다 2배 가량 늘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TV 슈퍼위크' 행사와 더불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동참하기 위해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풀HD TV 제품 할인 행사를추가로 진행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판매 실적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10월 한달간 진행되는 삼성전자 TV 슈퍼위크 행사는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TV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의 최대 2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준다.
개소세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사도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다.
브랜드나 제조일자 등에 상관없이 구형 브라운관, LCD, PDP, LED, 프로젝션 TV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행사도 함께진행된다. 다른 행사와 중복 혜택도 가능하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