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한사회공헌사업 '기프트카'의 여섯 번째 시즌을 맞아 3일부터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을 한다.
이 캠페인은 기존 창업지원용 기프트카와 별도로 누구나 기프트카를 신청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년 2월 중순까지 기프트카 사이트(www.gift-car.kr)에서 대여 희망기간 및 사연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그룹은 사연을 선정해 스타렉스, 카니발, 쏠라티 등 기프트카 차량을 최대 300회 빌려주고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TV 광고 외에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관련 콘텐츠 및 동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 실시한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에서는 이용 횟수가 총 157회였으며 TV광고 및 바이럴 영상의 유튜브 조회 수가 530만회를 기록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이 캠페인은 기존 창업지원용 기프트카와 별도로 누구나 기프트카를 신청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년 2월 중순까지 기프트카 사이트(www.gift-car.kr)에서 대여 희망기간 및 사연을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그룹은 사연을 선정해 스타렉스, 카니발, 쏠라티 등 기프트카 차량을 최대 300회 빌려주고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TV 광고 외에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관련 콘텐츠 및 동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 실시한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에서는 이용 횟수가 총 157회였으며 TV광고 및 바이럴 영상의 유튜브 조회 수가 530만회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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