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타임스퀘어·피카딜리광장서 광고

입력 2016-01-17 09:09  

LG전자[066570]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뉴욕 타임스퀘어를 찾는 관광객은 하루 평균 30만명에 달한다. 런던 피카딜리광장 역시 관광명소로 다수의 글로벌 기업이 광고전을 펼치고 있다.

약 2분 분량의 LG시그니처 광고 동영상은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이 동영상은 LG전자의 공식 글로벌 유튜브 채널(https://youtu.be/svE_9F5f3UA)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www.LGSIGNATURE.com)를 통해서도 LG 시그니처 브랜드·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