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환익 한전 사장은 연일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가운데 21일 서울 쌍문동 변전소를 방문, 정전 등 비상사태에 대한 대비 태세를 점검했다.
조 사장은 또 인근 아파트 전기실을 찾아 열화상 진단장비 등 설비 관리 실태와정전 복구 지원 태세를 둘러봤다.
한전은 정전 등 비상사태에 따른 주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한전뿐 아니라 고객소유 전기설비에 대한 점검 및 복구 지원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조 사장은 "고객에 전기를 공급하는 전력설비에 대한 점검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며 "고객 소유 전기 설비에 대한 점검과 신속한 복구 지원 체계도 확립해 정전에 따른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joo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조 사장은 또 인근 아파트 전기실을 찾아 열화상 진단장비 등 설비 관리 실태와정전 복구 지원 태세를 둘러봤다.
한전은 정전 등 비상사태에 따른 주민 불편 최소화를 위해 한전뿐 아니라 고객소유 전기설비에 대한 점검 및 복구 지원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조 사장은 "고객에 전기를 공급하는 전력설비에 대한 점검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며 "고객 소유 전기 설비에 대한 점검과 신속한 복구 지원 체계도 확립해 정전에 따른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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