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2016년 03월 28일 11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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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출시 70일만에 국내 판매 2만대 돌파
삼성전자[005930]의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신제품이 출시 70일 만에 국내 판매량 2만대를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블루스카이 프리미엄 모델인 7000시리즈와 5000시리즈의 판매량이하루 평균 300대로, 5분당 1대씩 팔렸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작년 같은 기간 판매량보다 3.6배 증가한 실적이다. 7000시리즈와 5000시리즈의 판매 비율은 6대4로 알려졌다.
블루스카이 7000시리즈와 5000시리즈의 정화 면적은 각각 70∼90㎡와 50∼60㎡이다. 2만대가 정화하는 총면적은 잠실 야구경기장(1만3천880㎡)의 100배가 넘는 약140만㎡에 달한다.
초미세먼지까지 정화하는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는 실내 상태와 필터 교체 주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갖춰 소비자가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다.
2개의 팬이 오염된 공기를 흡입, 좌우·상단의 세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토출하는 Ɖ방향 입체 청정'으로 넓은 공간도 짧은 시간에 정화할 수 있다.
특히 필터의 수명을 기존보다 약 2배 연장해주는 '필터 세이버'를 갖춰 경제적으로 쓸 수 있다. '바이러스닥터' 기능으로 각종 박테리아와 곰팡이 등을 제거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공기청정기 시장 성수기가 3월 중순부터라는 점을 고려하면올해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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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작년 같은 기간 판매량보다 3.6배 증가한 실적이다. 7000시리즈와 5000시리즈의 판매 비율은 6대4로 알려졌다.
블루스카이 7000시리즈와 5000시리즈의 정화 면적은 각각 70∼90㎡와 50∼60㎡이다. 2만대가 정화하는 총면적은 잠실 야구경기장(1만3천880㎡)의 100배가 넘는 약140만㎡에 달한다.
초미세먼지까지 정화하는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는 실내 상태와 필터 교체 주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갖춰 소비자가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다.
2개의 팬이 오염된 공기를 흡입, 좌우·상단의 세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토출하는 Ɖ방향 입체 청정'으로 넓은 공간도 짧은 시간에 정화할 수 있다.
특히 필터의 수명을 기존보다 약 2배 연장해주는 '필터 세이버'를 갖춰 경제적으로 쓸 수 있다. '바이러스닥터' 기능으로 각종 박테리아와 곰팡이 등을 제거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공기청정기 시장 성수기가 3월 중순부터라는 점을 고려하면올해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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