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005930]는 8일 경기 수원 삼성 디지털시티에서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사랑 나눔 프로젝트'의 하나로 국가적 혈액 부족 해소를 지원하기위해 사업장별로 연중 대대적인 헌혈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각 사업장의 대형 건물 로비에 실내 헌혈 부스를 설치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사업장 내 공용장소에는 헌혈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8일 수원, 21일 화성 사업장에서의 캠페인을 마지막으로 올해 헌혈캠페인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9천명이 헌혈에 참여한 데 이어 올해는 전국 사업장에서 9천5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sisyph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삼성전자는 '사랑 나눔 프로젝트'의 하나로 국가적 혈액 부족 해소를 지원하기위해 사업장별로 연중 대대적인 헌혈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각 사업장의 대형 건물 로비에 실내 헌혈 부스를 설치하고, 유동인구가 많은 사업장 내 공용장소에는 헌혈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8일 수원, 21일 화성 사업장에서의 캠페인을 마지막으로 올해 헌혈캠페인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9천명이 헌혈에 참여한 데 이어 올해는 전국 사업장에서 9천5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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