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은 신식 리조트들이 대부분이고 가격 또한 저렴해 신혼부부들이 사이에서 무한한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숨은 보석과도 같은 한 곳을 소개한다. 일반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PARESA다.
‘천국에서도 천국’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PARESA는 푸켓 서쪽의 까말라 절벽에 위치해있다. 이곳은 자연과 사람의 손에 만들어진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또한 열대우림이 어우러진 천혜의 절벽에 균형 잡힌 풍경이 한데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 안에서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Aqua Suite 방(150㎡)은 마치 바다와 맞닿은 것과 같은 넓은 수영장이 명품이다. 더불어 고급스런 자재로 꾸며진 방은 가히 손님들의 기억에 남을 정도라고.
Diavolo 메인 식당에서 경험하는 아침식사 시간에는 270°의 바다 전경까지 감상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어지는 저녁식사 시간에는 태국 전통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밖에도 손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완벽하게 갖춰진 헬스장과 뷰티살롱, 도서관, 요리강습 코스, 광섬유로 빛을 발하는 수영장이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준다. 만약 사랑하는 사람과의 시간이라면 천국이 따로 없을 것이다.
☞ CJ월디스 (www.cjworldis.com/ 1644-6633)
☞ 관련사진 보기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연인들을 위한 가장 ‘로맨틱한’ 여행지는?
▶ 사랑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의 하룻밤?
▶ 1월, 가볼만한 당일 여행코스
▶ '커플'들의 여행 트렌드 '레지던스?'
▶ 시집 잘 가는 '여자'의 비밀?
▶ [프러포즈 이벤트] 심장을 잃은 늑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