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몸매 14일동안, 불황없는 비결 뭘까?

입력 2014-08-14 05:01  

[생활팀] 힘든 경기로 인해 살을 빼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 사실 요가를 포함해 수영, 헬스 등 다양한 운동을 하고 싶어 한다. 그러나 경기 악화로 인해 운동에 돈을 아끼고자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것 또한 무시할 수 없다.

이들은 대부분 돈을 아껴 조깅을 한다든가 차라리 하루 세끼 중 한 끼를 먹지 않겠다는 등의 생각을 하곤 한다. 그러나 혼자만의 다짐은 언제나 ‘작심삼일’이 되는 경우가 많다. 강한 의지가 있어야 다이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굶어서 뺀다는 생각은 강한 의지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건강에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피해야 하는 방법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강하게 사로잡는다.

사실 널리 알려져 있는 바와 같이 다이어트에서 반드시 피해야 하는 것으로 굶어서 살을 빼는 것을 꼽을 수 있다. 자신의 체질에 맞게 식단을 적절히 조절하고 운동을 통해 몸매를 관리해야 하는데 먹지 않으면 살이 찌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떨쳐버리지 못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렇게 경기가 악화되어 많은 사람들이 고민을 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여전히 인기 있는 ‘14일동안’에는 무슨 비결이 있기에 사람들의 발길을 끌 수 있는 것일까.

날씬하고 매끈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선 반드시 적절한 식단 조절과 운동이 필요하다. 너무 깡마르거나 군살이 많은 몸매는 여름과 같은 계절에 어울리지 않는다.

살을 빼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그러기 위해선 적당한 근육과 탄력성을 키우는 것이 좋다. ‘14일동안’의 ‘슬렌더 핫요가’는 균형있고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다이어트에 반드시 필요한 요가 동작들로, 일반 요가와는 달리 온도가 38도나 되는 뜨거운 곳에서 진행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실 더운 여름에 핫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만은 아니다.
그러나 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을 병행하는 방법을 이용해 다이어트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윤활유와 같은 역할을 하며, 평소 잘 쓰지 않던 근육을 사용해 완벽한 에스라인을 가질 수 있게 한다.

핫요가 및 건강뷰티 전문업체 14일동안 신사점 도운희 부원장은 “14일동안의 또 다른 장점으로 꾸준한 식단 관리를 꼽을 수 있다. 식이상담 프로그램 통해 회원 개인의 하루 섭취량과 종류를 꼼꼼하게 체크하다 보니 고객이 거짓말을 하지 않는 이상 다이어트의 진행 정도를 정확하게 알 수 있다. 꾸준한 체크는 큰 효과를 가져온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imgmp@bntnews.co.kr

▶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인기 순위
▶ 반값으로 떠나는 ‘여름휴가 공식?’
▶ 직장인 59% “대리가 가장 힘들다”
▶ 휴가철, 저렴하게 호텔 예약하는 법?
▶ 7월~9월, 휴가철 날씨 전망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