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 우리 아이 건강해지는 선물은 어떨까?

입력 2014-10-01 10:36  

[라이프팀] 날씨가 추워지면서 감기, 독감, 천식 등 각종 호흡기 질환이 늘고 있다. 게다가 ‘국내 첫 슈퍼바이러스 감염 환자’가 나타났다는 소식까지 더해져 사람들은 불안감에 떨고 있다. 이런 시기에 부모들은 면역체계가 약한 내 아이 건강을 걱정하느라 마음이 초조하다.

워킹맘 이은정 씨(35세, 가명)는 “요즘은 매일이 전쟁이다”라고 말한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두 아이가 감기를 앓고 있어요. 아이들을 데리고 병원에 가려면 점심식사는 꿈도 못 꿔요. 어쩌다 열이라도 나서 밤새 간호하다 보면 저까지 아파서 드러눕는 것 아닌가 싶어요”, “앓아누운 아이들을 보고 있으면 속상하죠. 직장생활을 핑계 삼아 아이들한테 신경을 못 써준 것 같아서 미안하기도 하구요. 평소 아이들 건강을 미리 챙기지 못한 게 후회될 때가 많아요”라고 말한다.

교육열이 높은 우리나라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밤늦게까지 학교와 학원을 전전한다. 한창 친구들과 어울려 놀아도 모자란 나이지만 남들만큼 하려면 어쩔 수 없다. 아이도 스트레스를 받는지 자주 감기에 걸린다. 찬바람이라도 부는 날이면 허약해진 아이 때문에 걱정이 앞선다. 

요즘 어머니들은 ‘우리 가족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준비하느라 바쁘다. “가족의 건강은 내 손 안에 있다”며 따뜻한 옷부터 든든한 보양식까지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도 많다. 춥고 건조한 날씨에는 몸의 면역성이 떨어지기 쉽다. 운동량이 줄면서 체력은 감소하고 덩달아 면역기능도 저하된다.

이런 시기에 홍삼과 영양제로 체력증진과 면역력을 보충해 주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홍삼은 면역력을 높여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대표적이다. 인삼과 홍삼에는 진세노사이드라는 사포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몸에 좋다. 사포닌은 인체구성인자 기능을 활성화시키는 작용에서부터 면역기능, 피로회복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주)정성원은 순수 고려홍삼을 금산에서 직접 재배·제조해서 홍삼의 품질은 최대로 끌어올리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춰 제공한다. 고려홍삼 순수 농축액 100%로 품질을 자랑하고 있어 다른 홍삼제품보다 우수한 특징을 갖고 있다. 게다가 신뢰할 수 있는 ISO인증은 물론 웰빙의 척도로 여겨지는 HACCP인증, 미국식품의약국 FDA 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6년근 명품홍삼 골드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 추출액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파우치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엄선된 순수홍삼과 국산 꿀로만 만들어진 '매일매일 8시 홍삼타임_허니(Honey)'와 순수 홍삼제품 '오리지널(Original)', 뇌졸중에 좋은 천마를 첨가한 '천마홍삼', 일반홍삼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흑홍삼' 등이 있다. 다가올 크리스마스에는 우리 아이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기원하며 ‘홍삼’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jee@bntnews.co.kr

▶ 男·女 32.3% “면접 위해 성형 가능”  
▶ 처진 볼살 UP시키는 마사지 Tip!
▶ 성인남녀 75.9% "경제적으로 만족 못한다"
▶ 여자에게 사랑받는 신혼여행지, 그곳으로
▶ 겨울에도 '자전거' 타고 싶은 이들을 위한 지침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